2012년 11월 29일 목요일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 20호, 21호 오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는 10월24일 충북 청원군 혜능보육원과 청주시 청주복지관 내에 ‘핑크 드림 도서관’ 20호, 21호점을 오픈했다.

  2008년부터 사회공헌 립스틱 및 립 글로스 1개 판매 시마다 1000원을 적립해 어린이들의 꿈을 후원하는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은 충청도 지역에2개를 추가오픈 함으로써 21개점이 됐다.

 특히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장 (Bob Jang)’의 재능기부가 이어졌다. 어린이들이 직접 그림 소재를 밥장에게 전달하고, 어린이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정성스럽게 벽화를 그려 넣어 의미 있는 작업이 됐다.

  노재홍 대표는 “밥장의 재능기부로 핑크 드림 도서관이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워주고 한층 친근한 공간으로 다가갈 수 있게 됐으며, 핑크 드림 도서관에서 즐겁게 공부하고 뛰노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보니 기쁘다”라며 “충북 지역의 문화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점차 지역을 확대해나가 전국의 어린이들이 두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20호, 21호 핑크 드림 도서관에는 메리케이의 사회공헌 제품인 ‘누리샤인 플러스 립 글로스–파서빌러티즈’의 구매로부터 이어지는 소비자들의 기부를 통해 도서 기증 및 저소득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방과후 학습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
메리케이 인으로서 너무나도 뿌듯한 뉴스네요 ^^

- 메리케이 세일즈디렉터 박지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